posted by 벨벳남 2016. 6. 26. 15:43

 

안녕하세요. 구글플레이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결제 할때아래와 같은 "위험성이 높은 주문으로 판단되어 주문이 거부되었습니다. 30분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문구를 자주 보는데요.

 

 

이런 문구에 빠지는 경우는 처음결제는 보통 잘되지만

 

이후 재결제를 빠른 시일에 다시 결제할 경우 자주 발생 됩니다.

 

 

 

이것은 구글에서 계정 해킹 도용등을 예방하기 위해서 제3자가 막무가내식

 

결제를 막기위해서 만들어 놓은 시스템 같네요.

 

이러한 오류를 만날 경우 앞으로 계속해서 결제를 못한다고 보면 됩니다.

 

30분 후에 다시 시도해도 마찬가지라고 보시면 되요.

 

 

위험성 높은 주문 어떻게 해결 할까?

 

쉬우면서도 어렵습니다.

 

아래링크로 접속해주세요.

 

구글 본사 고객센터 링크 (클릭)

 

구글 본사 고객센터에 접속하시면 우측상단 'CONTACT US' 클릭

 

구글 코이아 고객센터에 문의방법도 있지만

 

잘 안된다는 소문이있습니다.

 

 

 

문의수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전화, 채팅, 이메일

 

채팅수단을 추천합니다.

 

자신있는분은 전화해도 상관은 없어요.

 

정말로 예상대기시간 만큼 기달리면

 

오른쪽 하단에 채팅창이 뜹니다.

 

이때부터 본인의 영어실력을 뽑내시면 됩니다.

 

 

위험성 높은 주문을 영어로 번역해서 알려주면은

 

직원이 샬롸샬롸 하면서

 

마지막 맨트로 3~4시간 뒤에 풀릴거라면서 끝냅니다.

 

 

이방법이 제일 추천할 만하며 이때까지 2~3번정도 문의 한적이 있는데

 

잘 풀어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