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벨벳남 2016. 6. 16. 23:55

안녕하세요.

 

가끔 카드팩 구매할려고 하다보면

 

인증대기중 화면에서 계속 돌아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경우 최근에 접속 했던 매체에서 일정시간 시간 지난다음

 

다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 하시면 일정시간이 지나면 해결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링크로들어가시면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하신다음

 

메뉴얼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