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6. 23:55
안녕하세요.
가끔 카드팩 구매할려고 하다보면
인증대기중 화면에서 계속 돌아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경우 최근에 접속 했던 매체에서 일정시간 시간 지난다음
다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블리자드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 하시면 일정시간이 지나면 해결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링크로들어가시면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하신다음
메뉴얼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