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벨벳남 2016. 6. 26. 16:08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한 세상이죠?

 

스마트폰으로 구글플레이 많이 결제 하실텐데요.

 

하시다 보면 아래와 같은 오류를 접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래를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영어번역해보니

 

We are unable to complete the transaction

 

실제 제경험을 바탕으로 해결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이문제로 구글 고객센터에 까지 문의 한적은 없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신분이 있을까봐 링크 첨부할게요.

 

구글 고객센터 문의하기(링크)

이 오류는 조금 복합적인 문제 인거 같습니다.

 

결제수단쪽 문제일수도 있구요.

 

일단 전제조건이

 

1. 카도한도가 남아있다.

2. 결제수단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다.

3. 결제하려는 게임서버가 정상 운영중이다.

4. 구글 계정에 문제가 없다.

5. 스마트폰에 구글계정이 잘등록되어 있다.

 

 

이전에도 구매가 잘됫는데 갑자기 왜이러지? 이런 경우

 

위조건이 정상이라면 잠깐의 렉으로 나타난 오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같은 경우 A 라는 계정으로 처음 구매는 이상없이 잘됫는데

 

바로 다시 재구매 할경우 저오류를 보았는데요.

 

그래서 B 라는 계정으로 구매해보니까 되더군요.

 

쉽게 말해서 A라는 계정이 구매단계중에 렉으로 인한 오류성 알림이죠.

 

 

이같은 경우 약 30분정도 재부팅 재접속과정을 거치면 잘됩니다.

 

이렇게 해도 안될경우 조건 1. 2. 3. 4. 5.을 잘 살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